Tuesday, April 24, 2012

'인남' 유인나-김진우, 현장서 커플놀이 발각 '지현우는 어쩌고'





[OSEN=이지영 기자] tvN '인현왕후의 남자'의 유인나-김진우의 촬영현장 커플놀이가 화제다.

촬영현장에서 직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유인나와 김진우는 갑자기 더워진 날씨때문인 듯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대본을 확인하거나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한가지 더 눈에 띄는 것은 유인나와 김진우의 커플 신발이다. 극중 둘이 숙종과 인현왕후로 분하는 '신 장희빈'에 한복을 입고 나오는 장면에서 샌달을 신고 있는데 공교롭게도 같은 브랜드의 같은 디자인인 것.

'인현왕후의 남자'1,2화에서는 당대 최고 한류스타 한동민 역할의 김진우가 옛 여자친구인 최희진 (유인나 분)을 인현왕후 역에 추천하며 다시 연애를 시작하기 위해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물론 유인나는 예전 실연의 아픔때문에 김진우의 작업이 불편한 상황. 하지만 촬영현장에서는 지현우가 없는 틈을 타 두 배우가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보인다.

김진우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여행을 하는 지현우를 매번 의식하며 방해 작업을 하는 등 극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지현우-유인나-김진우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인나-김진우 커플도 잘 어울리네요” “커플신발 귀요미~” “킹카선비 지현우 놔두고 어쩔려고~” 등의 재밌는 반응을 보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