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24, 2012

[재테크 브리핑] 우리은행 시네마정기예금 ‘코리아’ 판매 외






















우리은행은 CJ E&M과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고 시네마정기예금 ‘코리아’를 다음달 10일까지 판매한다. 코리아는 다음달 초 개봉 예정인 영화 ‘코리아’의 관객 수에 따라 최대 연 0.3%포인트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연계상품이다.

이 상품은 2000억원 한도로 판매되며, 최저 가입금액은 100만원, 가입기간은 1년이다. 연 3.7%이고, 영화 관람객이 100만명을 돌파하면 연 0.1%포인트, 200만명을 돌파하면 연 0.2%포인트, 300만명을 돌파하면 연 0.3%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4.0%까지 받을 수 있다.

쇼핑·교육 업종에 높은 포인트

삼성카드가 생활쇼핑·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위해 쇼핑 및 교육업종에서 높은 포인트 혜택을 주는 ‘삼성카드 5’를 판매한다.

이 카드는 학원, 유치원, 문화센터 등 교육업종 5%포인트 적립, 주요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쇼핑·교육업종 포인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각각 적립 가능하며,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상시 적용된다. 이외에도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이용 시 10% 청구할인, S-오일 ℓ당 40포인트 적립, 놀이공원 및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혜택이 있다.

인터넷 쇼핑 선호도 반영 카드

외환은행이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eBay 코리아’와 제휴해 고객의 인터넷 쇼핑 선호도를 반영한 ‘외환 G마켓-옥션 카드’를 판매한다. 이 카드는 G마켓과 옥션, 두 쇼핑몰 모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초의 통합카드로 일반형과 스페셜형 두 가지로 발급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연동해 최대 15%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 고객의 사용 빈도가 많은 대중교통 요금 7% 할인과 스폐셜형 기준 스타벅스 커피 최대 6000원 할인, CGV 영화관 콤보세트 무료서비스 등을 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