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24, 2012

김준수 솔로앨범 티저 공개, 美 안무가 “김준수는 월드 클래스” 극찬



JYJ의 김준수가 첫 솔로 앨범 1차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준수는 4월 24일 JYJ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솔로 앨범 1차 티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짙은 눈썹을 그린 김준수의 메이크업 장면과 화려한 큐빅이 박힌 액세서리, 깃털, 프린즈 장식, 그리고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 잡고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월 중순 음반 발매일 까지 매주 티저 콘텐츠를 공개 하는 한편 앨범에 참여한 디렉터들의 전략을 공개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앨범의 콘셉트는 준수 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창의성을 강조한 ‘UNEQUALLED’로 정했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프로젝트인 만큼 최고의 성과가 나올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JYJ 월드 와이드 앨범의 안무를 맡았던 미국의 유명 안무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는 “김준수는 한마디로 트리플-트릿(Triple threat) 아티스트다. 이는 노래, 댄스, 연기 세 가지가 완벽한 사람을 일컫는 말로 미국에서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비욘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대표로 꼽는다. 아시아에서 김준수만이 구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의 월드 클래스적인 능력은 한계를 알 수 없다. 음악에 맞는 하드-엣지(Hard-edge)안무를 많이 사용했다. 그는 언제나 그렇듯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고 극찬했다.

한편 김준수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의 2차 티저는 오는 5월 2일에 공개 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